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자라꿈 자라나오는꿈등 해몽 정리.

by 솥나무 2022. 12.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자라 꿈 자라 나오는 꿈 등 자라 관련된 꿈 해몽을 해보려고 합니다.
자라는 태몽 일대도 있으며 자신의 위치 자신의 욕망 건강 등 다양하게 해몽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자라 꿈은 크기가 크면 더욱 좋은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자라 꿈 어떠한 해몽이 있는지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라꿈 자라나 오는 꿈.
1. 자라를 보는 꿈.
우선 자라는 부자의 상징이라고 많이 하는 돼요.  해몽도 보면 자라를 보는 재물운이 좋아질 꿈이라고 합니다.
태몽 일대는 사회적 성공이나 재물복이 있는 아이를 가지게 된다 이 정도로 해석이 된다고 합니다.

 2. 자라를 보고 있는데 점점 커지는 꿈.
이 꿈은 부가 점점 커진다 이러한 해몽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 재물운이 좋아질 꿈이며 자라가 점점 작아지는 건 반대의 의미가 있습니다.

3. 자라를 잡는 꿈.
자라를 잡는 건 기회를 잡는다고 해몽이 되어지는데 직장에서나 자신이 속한 단체 등에서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을 일이 생긴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취업 합격 승진의 의미도 있다고 합니다.

4. 자라가 헤엄치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물이 맑으면 좋은 여미고 흐리거나 이상한 물이면 안 좋은 해몽을 가지고 있는데 맑은 물에서 헤엄을 치는걸 보았다면 자신이 추진하거나 하고 있는 일이 탄탄대로를 갈 것이다 라는 의미가 있으며 재물운 또한 좋아질 꿈이라고 하며 흐린 물이나 이상한 물에 헤엄치는 건 재물의 상실 구설수 등을 조심해야 하는 꿈입니다.

5. 자라가 집에 들어오는 꿈.
이 꿈은 자라가 많이 들어오면 더욱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 재물운이나 먹을 복이 있을 거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6. 자라를 타고 물을 헤엄치거나 물속에 들어가는 꿈.
이 꿈은 조금 안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나 신경쓰고 있는일이 성과가 없이 끝난 수 있다는 걸 알려주는 꿈이며 인간관계에 있어 배신이나 구설수 등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7. 자라에게 물리는 꿈.
이 꿈은 어려웠던 일이나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일이 뜻하지 않게 잘 풀릴 꿈으로 자신을 도와 줄기를 만날 수 있으며 행운이 있을 꿈이라고 합니다.

 8. 자라가 물에서 육지로 올라오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주로 태몽이며 성품이 바르고 자신이 원하는 분야에 두각을 나타낼 아이를 낳을 꿈으로 주로 남자아이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9. 자라를 죽이는 꿈.
자라를 죽이는 건 자신이 격고 있는 문제가 해결될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10. 피 흘리는 자라는 보는 꿈.
이 꿈은 길몽으로 주로 행운이나 재물운 등이 좋아질 최고의 꿈이라고 합니다.

 

11. 자라가 알을 품고 있는 꿈.
이 꿈은 자신의 아이디어가 큰 성과가 있을 꿈으로 사업적 아이디어가 될 수 있으며 작품이나 회의에서의 아이디어 등등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12. 주머니에 자라가 있는 꿈.
돈이 들어올 좋은 꿈입니다.

13. 쌀독이나 과일 바구니에 자라가 있는 꿈.
먹을게 들어올 꿈이라고 합니다.  먹을 복이 좋아질 꿈이라고 해요.

 
지금까지 자라 꿈 해몽 자라 나오는 꿈 등 자라 관련된 꿈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자라 꿈은 상황별 다르겠지만 대부분 좋은 길몽으로 상황이 여러게 이면 하나씩 잘 대입을 해면 해몽이
잘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엄청 맑은 개울에 자라가 헤엄을 치고 있었는데 자라를 발로 차 도망을 가게 만드는 꿈을 꾸게 되었는데
이러한 경우에는 들어오는 재물을 발로 찾다 이렇게 해몽이 되는..... 결국 날렸다는.....
예시였으니 참고하시고요.
그럼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